한국어 쓰기가 진짜 어렵다

요즘 내가 연구실에 안가요. 왜? 휴가마다 내가 인턴쉽 꼭 해야되. 한국 정부가 내 장학금을 줬어요. 그러니까, 내가 한국 회사에서 일해야되요.

우리회사 이름은 태광실업. 이회사는 나이키 신발을 만들다. 내가 정보팀 하고 가티 일해요.

다음학기는 내 마지막 학기 이예요. 마지막 논문 도 써야해. 하지만, 인턴쉽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그논문을 썰수없어요

만약에 인도네시아에 일찍 돌아가고싶어면, 내가 꼭 일찍 졸업해야되요? 어떻게….?

I wrote this post without using any grammar dictionary. I just used google translate to check my words’ spelling and meaning. Therefore, I’m sure there are a lot of mistakes here. Please tell me if you find one.🙂

2 thoughts on “한국어 쓰기가 진짜 어렵다

Leave a Reply

